티스토리 뷰
2월 충북 여행지 추천 알아보고 계십니까?
2월은 가장 짧은 달이 될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좋은 여행 기회가 부족한 것은 아닙니다.
발렌타인 데이와 함께 로맨스의 달이 될 수 있고 겨울 스포츠를 즐기고 따뜻한 날씨 탈출로 1월의 우울함을 떨쳐내기에 좋은 시기입니다.
최고의 휴가를 경험하기 위해 2월 충북에 방문해야 할 멋진 장소 6곳은 다음과 같습니다.
2월 충북 여행지 추천 산모랭이 풀내음 농장
-주소: 충북 보은군 내북면 산척상궁로 421-100 산모랭이 풀내음 농장
산모랭이 풀내음 농장은 가족여행 추천지로 농작물 수확하기, 동물 먹이 주기 체험, 채식 요리 등을 통해서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느끼고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.
넓은 부지의 부대시설에는 수영장, 150여 종의 식물을 키우는 텃밭, 동물체험장, 놀이터 등이 조성되어 있습니다.
속리산국립공원 2월 충북 여행지 추천
-주소: 충북 보은군 속리산면 법주사로 84 (상판리, 속리산국립공원관리사무소)
속리산국립공원은 충북과 경북의 여러 지역에 걸쳐 바위로 이루어진 산을 말하며 주요 봉우리인 천왕봉과 비로봉, 문장대는 백두대간의 장엄한 산줄기를 잇고 있어서 암봉 및 암릉이 발달된 충북 지역 인기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.
도담삼봉
-주소: 단양군 매포읍 삼봉로 644-33
도담삼봉은 원추 모양의 봉우리를 말하며 남한강이 휘돌아 이룬 깊은 못에 높은 장군봉을 기준으로 세 개의 봉우리가 우뚝 솟아 그 모양이 유니크하고 아름다우며 남한강과 더불어 훌륭한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.
미니어처공원
-주소: 충북 보은군 산외면 내북산외로 661 잘산대 대박마을 일원
미니어처공원은 이름처럼 실제보다 작게 만든 건축물을 모아 놓은 공원을 말합니다. 보은군의 역사유적지 등을 축소모형으로 제작해 보은군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.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보은군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찾고 계시다면 추천합니다.
옥순대교
-주소: 제천시 수산면 옥순봉로
옥순대교는 청풍호에 자리 잡고 있으며 옆에 옥순봉이 있어서 옥순대교라고 불립니다. 주위의 기암절벽과 충주호가 옥순대교와 어우러져 절경을 연출하고 있으며 국내 아름다운 길 100선에도 선정된 바 있는 명소 깊은 관광지입니다.
부소담악
-주소: 옥천군 군북면 추소리
부소담악은 원래 산이었지만 대청댐이 준공되면서 산 일부가 물에 잠겨 절경을 이룬 곳입니다. 호수 위에 솟은 기암절벽으로 무려 700m에 달합니다. 특히 국토해양부가 선정한 국내 아름다운 하천 100선에 선정된 곳입니다.